가장 게임유저가 많은 저녁시간대의 셔스 인원을 아십니까
400명을 채 넘기지 못합니다
레드오피온굴, 히야트 등등 파티사냥을 권장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놓으셨는데
인원이 적어서 이런 게임진행이 어렵다면 대책을 마련하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셔스서버 인원 하나둘씩 다 빠져나가고 사람 아예 없어지면 그때 옳다구나 하고
서버 문닫을 생각입니까
아니면 알아서 세오에 새로운 케릭터 만들어 하라는 생각이십니까
셔스 인원수 때문에 불만이 많은 유저가 상당히 많은걸로 아는데
딱히 해결방법이 없어도 공지사항에 유저수 관련해서 무슨 말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냥 나몰라라 하면 끝?
스피드핵도 그렇죠.. 이것도 관련해서 공지사항도 없고., 운영자는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할건지 뭐 말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케시로 깃털 사는 사람들 바보로 만들지 마십시오..
유저들이랑 커뮤니케이션이 됐으면 좋겠네요. 꼬끼오 이벤트만 꼬박꼬박 내놓지 말고요..
운영자님 대답좀 해주세요 제발~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