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솔직히 어둠의전설 꼬끼오 먹이 진짜 너무하네
1,561 2013.06.10. 05:00

한 30개 깠는데

 

전부다 개쓰레기 어떻게 이럴수가 있냐?

정말 어둠에 정이 안간다.

 

아무리 유저가 빠져나간다지만

운영자 개떡같이 운영하니까 사람이 다 빠져나가고 서버에 사람이없으니까

 

계속 통합밖에 할수 없는거다.

무능한 운영자들..

 

15주년 이벤트하는꼴 보고 아 이게임 이제 진짜 망했구나라고 느꼈다.

하데스 LV.99 오윤아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