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서버통합 말인데
538 2013.06.13. 11:01

서버통합하면 반절은 빠질걸? 

 

나같아도 열받을거야

 

그냥 사냥서버만 통일하는게 어때?

 

사람없는 문제점 해결하고

 

서버는 서버대로 유지하게 하고.

셔스 LV.84 작은이루릴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