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여전히 서버는 2개로나뉘어져잇네..
437 2013.06.22. 20:52
몇달에한번씩 생각나서 들어오지만 셔스는 사람이없고.. 혹시나 서버통합댓을려나 보러오면 여전하네 ㅠㅠ에휴
셔스 LV.99 각혈인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