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리시브 없애는건 정말 꿈에도생각못했다 . 어둠운영의 70%일텐데
810 2013.06.27. 14:56

 

 리얼 이 게임 복귀유저들 누가 케릭 처음부터 키우냐

 

 스킬올리는데 매크로돌리는데 일주일, 키우느니 차라리 리시브해서 오는 복귀유저가 99%

 

 리시브해서 복귀해도 뭔케릭을 하던 석달도채 안가서 도로 되팔고 사고

 

 템,돈거래보다 케릭거래가 훨씬많은 게임..  리시브를 없앤다니

 

 사서 한달하면 질려서 되팔지도 못할거

 

고인물 마냥 썩고 썩어 유입되는 유저는 없고 카직스의 고립상태마냥

 

사라질듯

 

 어둠은 운영을 포기할 생각인것인가

세오 LV.23 남일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