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운영자가 슬슬 종료준비하는거가틈 ㅋ
749 2013.06.27. 19:29

 

물론 키워서 팔아봤자 손해이긴 하겟지만

 

팔수있는거랑 못파는거랑은 엄청난 차이임 ㅋ

 

이제 가호사는사서 키우는 사람도 줄겠고

 

돈질러서 쩔받으려는사람도 확 줄어들듯

 

물론 리턴없어짐으로 쩔자체도 사라지겟지만

 

키우다가 질리믄 팔리기라도 하니까 키웠지만

 

진짜 자기캐릭에 애정갖고키우는사람 아니면 이제 키우는사람도 없을듯.

 

당연히 사냥유저도 줄겠고 ㅋ

세오 LV.93 돌주먹도가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