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제발 리시브,리턴 사라져서 어둠 망한다고 어그로 끌지마라
881 2013.06.30. 02:00

운영자님들도 다 생각있고 너희보다 똑똑하다..

괜히 어둠망한다 어그로끌어서 시세라도 낮춰서 살려고하는거라면 답없는거다

그렇게 패치해달래서 패치해주는건데 그만 떠들고 게임이나 즐겁게해라..

그리고 케쉬템 사라지면 운영자님들이 손해지 니네 손해냐

니들이 리턴메테 무인매크로 돌리고 제재먹여도 리시브 하고 또 무인메크로 돌리니까

없애는거 아녀??

아마 다른 방법으로 케쉬템이 나올거라 생각한다 그럼 수고.

세오 LV.11 문연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