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스섭은 진짜 살먹만 남은 상태이고 독점해서
특정 그룹이 지배 하는 독재 서버가 된지 오래고
특정 다수만 에테르를 주에 수천개식 벌어 들이고 있어
에테르 독식하고 강제로 못하게 막고 사냥도 가격 떨어진다고 막고
이러는데 그냥두고 있냐 그뿐인가 길대도 독식하고 아주 그냥
주에 수백억을 그냥 독식 해서 넘사벽으로 템을 가지고 있게 되는데
그냥 서버 통합해라 그래야 이런일이 없어질거 아니냐
섭통합하면 문제가 된다면 해결법으로
셔스섭10강이상 템은 그래불가 추출 불가 로 해서 템을 마음대로 못팔게 하고
본케만 사용하게 하고 하면 섭통합해도 서버 물가에 문제는 없어질거다
시세차익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통합가능하다 운영자 당장 통합해라
이런 부조리로 어둠회사도 손해 본다 운영자면 진지하게 생각해라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