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영자니마.. 어둠깔려도 용량 없으면 실행이 안되나여?? 답꼭 주셈(영자님 아니라두 부탁)
69 2005.08.14. 21: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정말 어둠이 하고 파여,. 영자님 부탁드림 왜 안되져???,,,,,                       지금 미쳐 불것 같음. .ㅠㅠㅠ

세오 LV.0 날나리도적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