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초보 탈출 일기 [제 2편]
204 2005.08.17. 16:53

나는 투르크의 펜던트 쾌스트를 깨기 시작햇다.

투르크한테 짜장면을 주고 등등 이야기를하고 둘라코스에게 가서 '투르크'라고 말하면 등등 이야기를한다.

이번엔 투르크에게가서'둘라코스'라 말하면 여러 이야기를 하고 선물상자를 데신 구해와 달라는 말을 한다.

일단 남우든렌드에 가서 돌아다니면 선물상자 창이 뜨면 확인을 누르면 아이탬 창에 선물상자가 들어온다.

이제 투르크에게 가서 '선물상자'라고 말한다 그럼 선물상자를 빼앗아 간다 ㅡㅡ ㅜㅜ;;;

이다음 끝이 아니다 그앞에서 '포테의숲'이라 말해보자 그러면 여러 가지 말을 하고 포테의숲에서 잃어 버린 펜던트를 가져도 촣타 뭐 이런말을 한다.

포테의숲 C-4 인가?하는곳에 다리가 있는데 거기를 건너 돌과 나무사이 꽃이 듬성듬성 나있는곳을 걸어 가면

투르크의 펜던트가 나온다 이 펜던트는 자이언트 맨티스를 껠떼 아주 중요한 아이 탬이다.

나는 포테의숲에서 바로 자이언트 멘티스 팀을 구해서 들어 갓다 코마 30개 는 당여 갖고 들어 갓다.

앞으로 쭉쭉 쭉쭉 나아가다 오솔길에 서 엿시 길막 들이 있었다.

법사 도적 무도가 등등 여러가지로 우리 자맨팀은 가는 도중 파티 장이 길막 때매 죽어 버려서 파티가 파산되어서 깰수 없게 되엇다.

나는 못겐다는걸 확신 하고 여관 쾌스트나 깨로 가야 겟다 생각했다.

여러 여관에서 '여관길드' 외치면 다녓다.

깨다 보니 엑스쿠라눔도 주고,와인도 주었다. 돈도 주고 등등

마지막에 다시 돌아가 보니 아제일1 을 얻을수 있었다 (여자용) 남자용은 유테일 이 였나?

난 다음으로 모디아 사랑도와주기 쾌스트를 깨기로 했는데 일단 가서 '여자친구' 라 외쳣다

등등 말을 하고 로즈마리게 아칸더스 7개를 모아서 갖다 주라 햇다.

난 모아서 갖다주니(사실은 삿다)

장미꽃바구니 를 줫다 모디아 앞에서'장미꽃바구니' 라 외치니 등등 말을하고 돈돼는 정보를 알려줫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세오 LV.0 빛의봐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