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세오썹하시는분들은 읽어주세요 .. 운영자님도 ..
108 2005.08.18. 21:15

안녕하세요 8월 1일부터 무료화란 소식에 어둠을 처음 시작했던 세오썹 폭주전사 라고 합니다.

지금도 모르는게 엄청 많지만요 .

방학이라 일주일동안 열심히사냥해서 전사클래스 99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사냥터갔더니 사람들이 피4란 칼을 사라하더군요 (그때당시 몰라서 돌아댕기면서 많이 물어봤음 ;;)

그리고 사냥하고 낮은던전가서 아이템주워다가 팔고 사람들이랑 얘기도 하면서 3주 가까이 했네요.

오늘 어떤 소환사님께서  밀레스에서 장사를 하고있었는데 도와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자기 캐릭이 23층에서 코마가 떳답니다. (밀레스던전) 저는 그래도 후득하면 속쓰리니깐 도와드릴라고 가치 갔습니다.

그리고 23층 도착 ,, 저보고 거기있는 몹좀 쓸어달라하더군요 그리고 제가 빨피가 돼자 나르걸고 파티끈었습니다.

잠시후 저는 뮤레칸을 봤죠. 다행이 아이템 패널티 완화 패치로 인해 다른장비는 다있었지만  전재산다털고 이벤옷들 다 포기하면서 산 피4 (왠만한분들은 다 아시죠 ... 세오썹 시세는 1.2정도 합니다) 만 땅에 덜어진것 같더군요

다른분들에게는 1억2천만원은 아무것도 아닐지 모릅니다. 하지만 어둠 처음해서 친구한명없이 순사냥과 순노가다

(은벨트나 목걸이같은거 주서다 팔았습니다)를 통해 산 제 보물 1호였습니다 . 물론 피4를 사서 호러캐슬 패치됀 10만전 내기도 부담스러웠습니다.

잠시 다른곳으로 흘럿내요 얘기가  그사람에게서 귓이오더군요 룹됐나 확인할려다가 그랫다고 ...

그리고 도와줄테니 그자리로 오라고했습니다. 그래도 도와주신다길래 안심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룹을 하더니 또 나르걸고 저주 걸더군요. 당황한 나머지 저는 일단겜 접속을 종료했고 다른캐릭으로 들어가봤습니다. 그리고 그사람한테 귓말로 대화를 청했습니다. 그사람은 아무말 없더군요 ...

저는 일단 밀레스에서 장사하고 계시던 바드님(아디는 밝히지않을게요)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자리로 향했습니다.

갔더니 그사람은 없더군요 그리고 제시체가 떨어진 자리를 눌러봤지만 거기있던 건 소환사가 어빌1때 입는 옷뿐이더군요. (제가 추측해보지만 피4 무게에 못이겨서 옷을 버린게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3분정도 뒤 그사람에게 귓이오더군요.

대화내용은

퓨리즈:님 제옷 주시죠 안주시면 신고합니다.

폭주전사(접니다):피4 주시죠

퓨리즈:그건 제가 안먹었구요 일단 주시죠

폭주전사:그럼 피4는요 ?

퓨리즈:직자가 먹었어요

폭주전사:아이디가 뭔데요?

퓨리즈:그건 모르고 주시죠 일단

(밀레스던전 23층에 사람이 많습니까 ? 그리고 그맵전체에 그사람하고 저밖에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죽은곳은 훤히 보이는 곳이아닌 벽에 가려진 곳이구요 제가 다시갔을떄도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물어봤습니다.

폭주전사:그럼 저한테 왜 나르걸고 저주거셨죠 ?

"퓨리즈"님은 접속을 종료하시더군요 ...

이런경우는 저뿐만이 아니라 다른분들도 경험이 있으신분들이 있으실꺼라고 생각합니다.

당장 지존들 대표적인 사냥터인 호러캐슬을 가더라도  다른사람에게 나르걸고 죽이는사람들(일명 PK범)들 쉽게 찾아볼수있습니다. 다른사람들은 저보다 더 많은것을 잃으신분들도 많구요.

일단 세오썹하시는분들은 저런사람들 조심하시기 바래요..(어느썹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이후 피해자가 저뿐이길..

운영자분들께서는 사냥터에서는 사람에게 마비류 기술들 (나르콜리/소루마등등.)이런거는 막아야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리콜이라도 써지면 모르겠는데 그것조차 되지 않거든요.

 하지만 운영자분들께선 그 심각성을 잘 모르시는것 같습니다. 직접 사냥터 한번 돌아보십시오. 특히 호러캐슬 말이죠. 잘 고려해서 다음번 패치때는 이런 피케이범들이 뿌리뽑혔으면 좋겠습니다 

 

세오 LV.0 폭주전사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