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우린 알고 있었죠..
98 2005.12.31. 13:23

우린 항상 처음을 바랍니다. 오지 않는걸

잘 알고 있는데도 바라는 건 예전이 더

좋았고 그 만큼 사람 향기가 풍겼단 거죠

저 역시 같은 생각을 하는 유저입니다..

이 글을 적는 이유는 여러분이 좀 알았으

면 하고 하는 겁니다. 여러분들은 처음을

바라고 운영자에게 비난을 하고 있죠..

그러나 반대로 그 잘못은 우리에게 있다

생각합니다. 사람은 욕심을 버릴수 없죠

하지만 우리는 처음 할때 배려란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배려보다는

욕심을 택했고 그 만큼의 결과가 주어진

피케이범과 사기와 비매너가 왔습니다.

운영자의 잘못보다 우리의 잘못된 생각

때문에 더 힘들어 지는거 란거 모두들

다 알고 있잖아요. 3개월 후에 다시하는

어둠은 참 아팠습니다. 예전과 다른것..

그것은 사람이란 배려와 매너로 있는데

여러분들은 모두 그것보단 욕심을 추구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예전을 바란

다면은 지금 여러분 한분 한분이 다른분

을 위해서 한번 더 배려와 한번 더 매너

그리고 생각해주는 말투를 배워야 한다

생각합니다. 여러분.. 다른 사람을 탓하

는거보다 자기 자신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이정도이구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강다리해 즐겁

게 보내시구요~ 송년회나 망년회도 즐

겁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오 LV.0 세나다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