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어둠이 망해가구 있네요.. 일단 내용보세요 !!
124 2005.12.31. 16:12

지금 어둠에서 아이탬 복사가 대구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걸이용.  탬을 팔고 사기를 치고있습니다..

 어둠에선 머하는지 참..

 

        어둠에서 운영자님. 등등 욕을 하고있습니다.  빨리처리대었으면하구요,..

빽썹 때문에 사냥도 못가구있습니다..

 빨리 해결 보았으면 좋캣습니다

 

세오 LV.0 시련속사랑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