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아님들아ㅡㅡ;이거어떠케요
297 2007.07.20. 21:04

10분전에

큐트뱅업헤어지르고ㅋㅋㅋㅋ

포인트창보니까

콘이4돼잇심ㅠㅠㅠ잘못찍엇나바여

베라할라그랫는디.....

렙11이고

위즈108덜찍엇는데

위즈23인상태에서 콘4됏어여

이거멀로다시키울수잇삼ㅠㅠㅠ캐시아깝

셔스 LV.11 플리츠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