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근데...안쓰고
243 2007.08.11. 11:16



근대 매크로 안쓰고 손수 손으로 했다고 하더라도

매크로쓰는 사람한테 발리면..매우 안습..

손쓰는사람이 자꾸 지니까..그래서 매크로 욕하는거지..

가튼편인 매크로쓰는사람 욕하겠나....

오히려 좋아라하지.. 매크로로 적들 죽여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