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Elite, 반항아
309 2007.08.11. 15:36

전 엘리트에 소속 되있는 류본좌다 ㅈㅅ






반항아

영민형이 비승 복귀해서 만든 길드이다...
솔직히 영민형이 다시 세력[엘리트] 에 안와서 섭섭하다,.
그리고 공성 하루인가 당일에 세력길원들 ..
왠만한 고서열들 반항아로 갔다 ...
나는 반항아 동맹맺고 둘중 하나가 성먹을줄았았는데
적으로 싸워 서 입성할 기회를 많이 방해 했다 ..
나는 형이 왜 세력안온지 모르겠으니 대답 .... 해줘
















































































시발 빨리 돌아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