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추냥냥자 봐바 ㅋㅋㅋㅋㅋㅋ
463 2007.08.15. 10:21

개구장이소녀를 나쁜뇬으로 만들면서 지가 벌인일을 개구장이소녀때의 일로
축소해보려 아둥바둥 춤을추고 계셧꾸나 이럴줄 알았으면 잠을 자는게 아니라
들어와서 한바탕 놀아주는건뒈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모자란것을이 내가없는동안 설전을 벌이고잇엇꾸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추냥너를 기사의그늘때부터 알앗어 머리좀 잘 굴려서 생각을 좀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가 그렇게 없을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장이소녀 저 불쌍한애는 혼에서 낚은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쑤뤡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인 인간만 불쌍한거지. 경치해주고 쑤뤠기한테 욕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냥 빛업한 생셋 80장일때 정길드에서 생셋받은거하거
종식인지 혼에 팔리고 니거 경치 돌린거하거 날파리 팔아먹은거하거
그길드 누구랑 잣던건 왜 시침을 뚝 떼쉬고 있는걸까?.ㅋㅋㅋㅋㅋㅋㅋ
착한척하고 한둘 이용해먹엇는줄 알아 이 제대로덴 쓰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개구장이소녀 편드는 애들중에 추냥 한테 이용당한 애 한둘 잇을거야 분명해 형이 장담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길드에서 공성 하도 안해서 정길드에서 축출될뻔 한거는 왜 입닥하고있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

어빌할려고 혼으로 기어들어갈때 각서 쓴거랑 혼에서 나온 핑계도 혼에서 마이칼라범죄자됐는데
죽엿다고 별 말도안되는 핑계댄거는 모른척하면 다인줄 아실꽈 ㅋㅋㅋㅋㅋㅋㅋ
그때당시 길마가 지금 길마가 아니라고 왜 모른척하실까나?

추냥 슈버한테 알테나 받아서 200인가 240에 팔은건 왜 말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 서열 1위를 비번을 열나 돌려서 찍었으면 과거에 했던일을 잘 기억해보는게 어떠실까?
머릿속에 있는 정보를 조합해서 새로운 정보를 만들어내지말도록하시겅
잘 기억이 났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치를 혼자 다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도는 후둑한거 생목 두개 다 물어줬다고 하던데?? 증인도 많더군아?
물어줫으면 그만이고 후둑해서 체떨어진만큼 경치
다 해줫음 된거지 그걸 아직도 게시판에 나불거리시나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작ㅋㅋㅋㅋ지 하면서나온 아이템을 돌려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배신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 쑤뤡잌ㅋㅋㅋㅋㅋㅋㅋ
너 정길드때 사람 배신때린건 생각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업해줘 캐릭돌려서 경치해줘 공성안하고 방구석에서 손가락 빨고있어도 감싸줫더니
어빌한다고 슬슬 기어나간건 배쉰이아니라 배를 갈아탄거뿐이야?
아니면 남자를 갈아타쉰 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공성하면 넌 털리니까 휘호한테 비번준거더 공성하라고준거자나.

정에서 빛업해 레드돌리고 공성안해
혼에서 어빌해 고서열돼
제로가서 1위하고 공성하라고 비번돌려서 컨트롤 좋다고 소문나고 제로 최강되니까
길드를 지키고있는다 어쩐다 하더니 처음처럼으로 휙 옮겻다지~~?
처음처럼에서는 또 누굴 고아삶아 드시고 길탈을 할까 이제막 궁굼해지고있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으로 이 형이 궁금한건

추냥은 누구랑 잤을까????




추냥빠들 좀 물어봐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냥을 걸x 라고 부르고 싶지만 형은 범죄자 가기 싫어서 쑤뤡이라고 써줘싿.
고맙냐???

피해자인척 그만하쉬지여

여러분 오늘의 주제는 냥자네요?
지가 지를 아이디로 불러

"오늘 설련화는 추냥냥자를 주제로 게시판에 글을 쓸거에효"

이꼴이지?? 특별이 이글의 제목을 저와 같은 말투로
나를 설련화로 불러줬으니 경배하도록해~

추냥은 미수다를점 보셧나? 어디서 귀여운 사오리짱을 따라해 흑흑

"오늘의 주제는 냥자에용~~"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