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설련화인지 뭔지 인간말종이네.
324 2007.08.15. 10:56

춘향냥자가 잘했고 니가 잘못했다는게 아니다.

살다보면 아무리 뒤 끝 안좋게 끝났어도 최소한의 지켜야할게 있다.

그 사람의 프라이버시는 건드리는게 아니야 임마.

게임상에선 뭘 했고 그런거 밝히는것 까지는 뭐라 안하겠다.

게임 외적으로 그 사람의 사생활에 대해서까지 걸고 넘어지면서 공격하는거 니가 생각해도

치졸하지 않냐?

게임안의 내용으로만 싸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