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2 2007.08.15. 11:05

춘향빠야 좀 물어봐 달라는거잖아.

겜에서 만나서 처 놀다가 잣다잖아 겜얘기지

편들어주면 추냥이 한번 준대?
아님 벌써 한판떳어?

뭘그리 발근하고 그래 손놀이나해 너는.


내가 인간말종이면 추냥은 인간막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