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춘향낭자 시편글 보고나서(느낀점)
610 2007.08.15. 11:19

지금 싸우는 사람들다 찌질한거같은데?

고작해봣자 뭣도안되는 어둠여자한테 꼬임당해 경치 어빌해준 당신들도 찌질하고

그찌질한 내용들을 불어대는 사람들은 더찌질하고

어둠에서 여자라면 마냥 좋지??

현실에서 여자꼬실 능력이없나

어둠에 투자할 시간이있으면 나이트가서 꼬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