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준이]그렇게 아는척하다가
384 2007.08.15. 11:21

무슨 코끼는게 있나

아는척을 안하네

난 별느낌없는데

왜 아는척을 안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