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마신 새리들은
321 2007.08.24. 17:14

아가리플레이만 늘었노

주소를 알려줘도 안쳐와삐노 붕신 같은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니오빠? 하는새기 가서

마신 몇명 손잡고와라 렉스턴 끌고다니는새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를 알려줘도 안쳐와삐는새기들 7명이나 잇다안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