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루니오빠야
212 2007.08.24. 17:26



대놓고 카이텔 올쥐라고 하니 ㅋㅋㅋㅋㅋ

올쥐가 하고있는데 이 븅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마신길드 새리들은

다 지네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케대라고 본케 이 븅시나

자꾸 귓말질하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 주소알려줬음 오라고 개 쓰레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