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헬로코딱지야~
210 2007.08.24. 18:04

너 씨야 조아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규리 핑유노츌 보고 조아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김연지 조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지마!ㅋㅋ

괜찬아 ㅋㅋㅋㅋㅋ조아해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