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중쿡.1
435 2007.08.24. 18:35



중쿡수학여행


중국이라 많이 더러울줄알았는대

오히려 우리 나라 길보다 깨끗했지만

음식점에선 정말정말 그릇을 닦은건지 안 닦는 건지 구분을 못할정도로

더러웠고 살짝 금이 간 그릇이 많았다

[*중국에서는 아예 깨지지 않는이상은 그릇을 버리지 않는다고함]

배를타고 12시간을 가는동안

친구들과 놀이란 놀이는 다했던거같다

중국에 도착해서

입국심사를 받는데

중국 사람이 내 여권사진 보고 웃었다 ㅅㅂ..[ 사진이 ㅄ이라그럼]

현지에 있는 가이드들이 각반에 한명씩 배치되었고

우리들은 버스를 올라타고

북여동해에 갔다.

가는 도중에 중국사람이 보이면

인사를 했는데 같이 인사를 받아주긴 했는데

우리를 꼭 우리안에 있는 원숭이 보듯 했다. [우리가 너네보는게 더 신기하다 ㅈ.ㅅ]

점심식사를 하는데

탕수육은 매일 나왔다. [탕수육을 이젠 절대로 먹지 않을거같다]

그후

야생동물원에 갔는데

[산 한개를 깍아서 동물원으로 만들었다고 하더라]

거기에서 원숭이란 원숭이는 다본것 같다

그후

호텔에 갔는데

모두 2인1실 방이었다

별 5개는 안되지만

별4개 정도?

침대2개 티비1개 화장실에 욕조도 있고 테이블과 전등들이많았다.

짐을 푼후

나와 같이 자는아이는 별로 친하지 않았으므로

나는 혼자 방황을 하며 친구들 방을 옴겨다니다

한 방에 아이들을 불러모아

뒷담화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