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서감] 밀레스 선입장 방해
464 2007.08.24. 18:39


개인적으로 재밋긴 했지만

여기서도 권력남용이 보이네요 네스트 길드님들

이건 운영자의 실책입니다 왜 우리보고 버그입장이라고 하시는지

그걸로 신고한다고요? 또 범죄자 넣으시게요?ㅠㅠ..

뭣도모르면 입닥치고 계셔요

님들아이디 아무거나 밀레스 입장한번 해보시고 그딴말 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