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
201 2007.08.31. 01:18



사람들 옛날이야기 하는거보니까 나도 옛날 생각난다.
'비트'라는 피씨방에서 오빠들이랑 아웅다웅하면서 어둠할때!
간지러아찌..랑 커피아찌 록노아찌.. 글구 주인아찌! 포트리스하던a
간지러아찌랑 주인아찌랑 피씨방 차렸다가 딴.. 일하시지만..
연락이닿는다면좋겠다.. 보고싶다 아저씨들...잘지내실까!?
'릴리천사',,★마스터아봉★<-- 이라는 법사님!? 어둠에서 만난 처음사람!?(겜방사람들과놀아서..)
★★★★혹시.. 진짜혹시 아시는분이나 연락되거나.. 어둠하세요!?
메리투.. ㅋㅋ 울장미도잘지내고있을련가.. 나 어둠가르쳐줬었는데..
수인이.. 어둠을권유했던친구.. 니들땜에내인생이렇게됨.. 어쩔...?
백..뭐시기.. 이름뭔지모르겠다만.. 아이템 막주고 그랬는데..
어둠..안했다면 지금쯤 난 무얼하며 지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