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이병쉰은 길환이의 베스트프랜드야 84년생이지
둘은 서로 싸움을 잘한다고 어둠에서 우기기시작해서 직접만났지만
서로의초라한모습을보고 너보기가 역겨워 서로 말을 못꺼냈어
이 병쉰은 지금 경호원을한다고 구라치고
하루 12시간씩일하면서 한달에 2번쉬고 100만원을 벌지 ㅇㅇ; 시급 3500원정도의 알바나 마찬가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습이야
지딴에는 멋있으려고 경호원이라고 했지만
인터넷을 뒤1져보면 나오는 그냥 사람떼우는곳을 간거야 하는일은 아파트경비원 24살ㅋㅋㅇㅇ;
연봉은 1200만원을 넘지않고 밥값 차비 핸드폰비 등등하면 1년에 순수익은 500만원정도가 될껄로 예상해
1년에 24일 쉬면서 ㅡ.ㅡ;;
365 - 24 = 341
341x 12 = 4092시간
1년에 4092시간을 일하면서 순수익은 500만원이야 ㅡ,.ㅡ;;;;;;;;;;;;;;x10000000000000
개불상한놈이지 ㅡㅡ 계산하니 휴.. 캐안습..
암튼 길환이랑 이색키는 둘다 어둠케릭을 2개나 현질했어
길환이는 부모님이 돈좀 챙겨주는 쓰1레1기라지만
이색1키는 부모님이 돈도안주고 지가 안먹고 안입으면서 아낀돈으로
전설큐브와 러브앤꿈이를 산거야 ㅇㅇ 아 또 눈물날라그럼 ㅠ.ㅠ
찐1따 라는말을 어디서 배워와서 지금 남용하고있어 옆에서 시끄러워죽겠어
군만두가 비싸서 못먹는다는 이색1키를 보면
형이지금당장이라도 스카이마트로 달려가서 백설군만두 세일해서 1.2kg에 6800원하는
만두를 튀겨서 13년동안 가둬놓고 군만두만 먹이고싶은 충동을 느끼고있지
여튼 군만두가 너무비싸 못먹는다는 이색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24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비원으로써 일을 하고있지
하긴 24살에도 백수는많으니 그놈들보단 착하네 시발새1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