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골랴.티공의 인생사/간단하게조삼모사ㅇㅇ
227 2007.09.25. 19:09

A. 티공이 "ㄹㅈ"래!!! [티공의요청으로 삭제합니다]ㅔㅡ

B. ㄱ- 골리아는 "레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