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ㅁㄴㅇ
179 2007.10.03. 15:53







저런걸로도 범죄자를 간다면 그 수가 어마어마할텐데

묘후님의 실수고 그거가지고 범죄자신청을 할 정도의 큰 일은 아닌가 싶은데요

요즘 각종 사기가 판치는 판에 저런 잡스러운 실수에 버럭하셔서 힘을 쓰시나요

치사하고 치졸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