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한쪽입장의 얘기이지만..
169 2007.10.03. 15:55

확실한 사실이라면 참 웃기는 분이네요

자신의 실수는 전혀 인정하지 않으시다니

이기주의 성향이 짙은.. 제가 제일 싫어하는 종류의 인간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