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opp님 글 읽어 보세영~!
217 2007.10.03. 15:58

우선 제가 개입하는건 그때 상황을 압니다.

묘후님이 증표R을 구하고 잇는 도중에, 님이 증표R이 아닌 조각R을 올리셔서 거래했습니다.

묘후님은 순간 돈 올리느라 제대로 확인 못하였을거에요

님 글 보시다 싶이 잘 보고 거래 했어야 한다고 말했댓죠?

이건 고의적인거라고 볼수 있거든요? 속인거 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알고 환불해달랬는데, 님이 잘보고 거래 햇어야 했다 하면서 묘후님한테 책임을 돌리고

환불 안해주시니, 사기죄로 고발한것인데... 누굴 탓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