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ㅁㄴㅇ
144 2007.10.03. 16:02








저런 업무 볼시간에 밀린 업무나 봐주시고

일반유저가 저런걸로 범죄자 신청해봐요 보기는하나

편드는것도 아니구 이건 누가봐도 힘으로 하는건데

뭐가 타당하다는거야

어둠에 널리고 널린게 사기인데

이깟 사기로 떠들석 하다니

참 소인배네

치졸한 녀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