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도적쁘이
130 2007.10.11. 13:49









To . 도적쁘이

쁘이림하... 요즘 사기치고.. 먹자 하느라 많이 힘들죠....

내 레셤이랑 여의주 언제 줄꺼에요?^^

진짜 연락좀 해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