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컴퓨터 잘 아는분..
279 2007.10.11. 14:56

제가 컴터을 키구. 어둠을 접속 할려하니."메모리 부족하여 할수 없다.다른 하나을 접속 시키구 다시 실행 하라" 이런말이 나오내요. 다시 접팅하고 하면 대고 .어쩔댄 위에 글이 뜨는데. 물론 인터넷두 메모리부족이라고 하면서 안대고요.. 젭팀하면 ."하드웨어 안전제거" 요게 뜨면서 대내요 ..원인점 리플해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