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음옛날이그립네
239 2008.01.12. 19:46

아공성하면떠오르는게있다..

난 내케릭으로 어느길드가면 그길드는꼭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징크스랄까..아는사람은알겟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