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정말요.
180 2008.01.12. 20:36

이제 온난화가 앞으로 향후 겨울이 점점 없어질꺼같아

크게 두꺼운잠바 한두개말곤 더 없어도 댈듯 합니다.

그리고 여름은 더덥고. 봄과 가을도 점점 없어질꺼라고 하는군요

실제로 작년만해도 가을이 너무짧아졌는데

곧 가을도 보기힘들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