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Xiah]
442 2008.09.21. 23:11








시인의마을에 있었던 제 글이 사라지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어둠운영진측에서 제 글을 지운것이 아니라,

제 스스로가 제 글이 마음에 들지 않았을경우 글을 지우는것입니다.


요번에도 다시한번 제 글들을 읽어보며 만족스럽지 못한글은 스스로 삭제했습니다.

시편에 또 착한제국 글 왜 지워졌음? 이라는 글이라도 올라올까봐

짧게나마 글을 적어둡니다.


오해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