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영웅토스의 일화
345 2008.09.22. 00:04

집털사냥 中

다알엉: 오빠 12시가 되면 나는간당~~~~~~~~~

영웅토스:니가백설공주냐?

다알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데렐라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토스: 아슈ㅣ바 !@#!#%%%%%%%%%%%%(무안해서욕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ㅇ웃긴가여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