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영웅토스의 일화2
310 2008.09.22. 00:09

집털사냥中
몹잡을때......
영웅토스 : 진!안살격진!!

영웅토스:우하하핳

다알엉: 좋냐

영웅토스: 아니 나에겐 너무 힘이없어

다알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토스: 힘을줘..

영웅토스: 힘을달라고!

다알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