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이건 뭥미..강추
595 2008.09.22. 02:58

전 요번에 소가피랑싸우게된 최신이법사라고함니다

다름이아니라 소가피에 말에대한 의문이생김니다

소가피:직접까려오세여 전얼마전에 23살짜리 3명한데 맞아서 돈받아서 이제 차살거에여~~

님도와서 때려주시면 돈받아서 차살겁니다.ㅋㅋ

이건 완전 막장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