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시도때도 없이 나를 포함한 길드원 전원에게 사칭이 많이 들어온다.
아이디는 망또도적 ㅋㅋㅋㅋ
뭐 한두번있는 일도 아니고 하루이틀 게임하던 인원들이 아니니까 속는사람은
없지만서도 짜증은 나는 일이 아닐수는 없다.
그런데 어제 우연히 망또도적 아이디를 뤼케시온에서 보게되었다.
누구나 그렇겟지만 어둠하는 사람이라면 습관적으로 보게되는 상대방의 상태창
나 또한 클릭 후 웃음이 피식 나왔다.
자기소개에 쓰여져 있던 글
[ 올쥐접속중 ]
사칭하면서 올쥐접속이라고 써놓을꺼까지야.. ㅋㅋ
하여튼 웃긴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