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키힛] ㅋㅋㅋㅋㅋㅋㅋㅋ
478 2008.09.22. 07:13


요즘들어 시도때도 없이 나를 포함한 길드원 전원에게 사칭이 많이 들어온다.

아이디는 망또도적 ㅋㅋㅋㅋ

뭐 한두번있는 일도 아니고 하루이틀 게임하던 인원들이 아니니까 속는사람은

없지만서도 짜증은 나는 일이 아닐수는 없다.

그런데 어제 우연히 망또도적 아이디를 뤼케시온에서 보게되었다.

누구나 그렇겟지만 어둠하는 사람이라면 습관적으로 보게되는 상대방의 상태창

나 또한 클릭 후 웃음이 피식 나왔다.

자기소개에 쓰여져 있던 글

[ 올쥐접속중 ]

사칭하면서 올쥐접속이라고 써놓을꺼까지야.. ㅋㅋ

하여튼 웃긴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