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법도 쥐뿔도모르네 윗분
371 2008.09.22. 13:42



쌍방?

어떤병쉰이 쌍방처리하는데 그지야

차사고 났니?

ㅋㅋㅋㅋㅋ 폭행은다르단다

누가 먼저때렷던간에 그딴건 다필요없어 주어들은말은끄내지도마

쳐맞고 때렷어도 많이 다친쪽우선이거든?

한대맞고 한대도안치면 때린놈이 ㅄ되는거지만

한대쳐놓고 뒤줄도록맞음 먼저때린놈이 병원입원하며


뒤늦게 때린놈잘못 ㅇㅇ.......사람떄려본적도없으면 말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