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3써야배
301 2008.10.04. 04:44

예전에 40까지만 무료일때

환탈 하나 만들고 아레나와 야배를 오가며 진짜 재밌게 놀았는데

것도 약 5년 전인듯.

콩이 봄이 데스 작살 켄신 제프 공명 등등 다들 접고 제갈길 갔겠지..

암튼

지금 3써야배 부활 가능할지.

온갖 캐시템에 비싼 아이템 쳐바르면 허접한 무장한 직직&직법은 달마한방이겠네.

돈으로 점령하는 야배 누가 재밌다고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