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셔스가 운영자로 있으면서 부터
328 2008.10.04. 08:59

도적이 바보 댔어여...

기습 오버데미지 땜에 데미지 자체를 줄이고...

다른 게임 운영자가 가끔 셔스 캐릭으로 어둠 들어와서 운영했던 것으로 아는데...

넥슨에 믿을 늠 하나도 없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