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동수]
222 2008.10.04. 11:43

너 ㅇㅇㅁㄴ 있잔아-_-

장롼해?

ㅋㅋㅋ 잘자고 있니 우리 서기?

ㅋㅋㅋ

난 열심히 오늘도 사냥을...♡ 도와주고잇단다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