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그게아니라
334 2009.01.04. 00:39




만약에 예전엔 썼지만 이제 자보 안쓰거나 올지바꼈는데
계속적혀있으면 짱나서 다시 자보쓸거아녜요--

억울한일생길까봐 편지보내주면 지워준단소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