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이 시간에 어둠을 하시는 분들은..
589 2009.01.04. 03:19




무슨 생각을 하면서 어둠을 하실까..


난 이 시간에 어둠에 접속해있으면서 아무생각도 없이 그냥..

사람들 지나가는것만 보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