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레드 쫄법사?..
504 2009.01.04. 09:15

쫄도적. 쫄격수들이 모잘라
이젠 쫄법사까지 구한다는 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하다하다 쫄법사구한다는 몰상식한놈들은 뭐하는사람일까여 ㅋㅋ

법사님은 저주까지하는데 쫄??? 그냥따라댕기기만 하면 안돼나?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쫄법사는 누가 탄생시킨거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