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는 깨진지 오래다.
어둠으로 끝장볼사람들은 법직을 하고
그게 아닌사람들은 그냥 아이온이나 와우하는게 속편하다
그래도 어둠을 해야겠다는 사람들은 비승을 하는게 낫다
모든직업이 차별받지 않는다
현 쓰레기 of 쓰레기로 취급받고있는 도적들 역시 비승에선 꽤 좋은 활약을 할 수 있다
성따먹고 야배 싸우고 심심하면 지존끼리 룹잡아서 집털 , 갱 조지고 생각해보면 할수있는게많다
승급하면 얼마나 짜증나는가..
한달에 한번씩 텔포사야하고 포인트밀어야지 이제 어빌도 졎빠지게 해야하고
또 체.마도 밀어야하고 암목,생목사려고 현질까지해야고 실생활에 문제도 생기니 말이다
결론은 비승해라